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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성장응답센터

기업성장응답센터

  • 한국소비자원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불합리한 규제애로를 검토, 개선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입니다.
    • 신고방법 : 방문 접수(한국소비자원 본원 7층), 온라인 접수(대표 홈페이지)
    • 신고사항 : 한국소비자원이 중소·중견기업에게 유발하는 불합리한 규제애로 사항
  • 중소·중견기업 규제애로와 관련이 없는 민원은 접수 불가합니다.
    • 소비자상담이 필요하시거나 1372소비자상담센터(☎국번없이1372번)와 관련한 불편이 있으신 경우에는 ‘소비자상담센터 홈페이지(www.ccn.go.kr)’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소비자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직원의 불친절 등은 ‘KCA이용불편’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부서에서 검토 후 별도로 회신하여 드립니다.
  • 저속한 표현(욕설 등), 타인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 광고성 글,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