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고객참여

    KCA이용불편

    KCA이용불편

    • 이곳은 한국소비자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직원의 불친절 등에 대해 신고하는 곳입니다.
    • 소비자상담이 필요하시거나 1372소비자상담센터(☎국번없이1372번, 유료, 통화료는 발신자 부담)와 관련한 불편이 있으신 경우에는 소비자상담센터 인터넷 홈페이지(www.ccn.go.kr)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청렴감사실 또는 해당부서에서 검토하여 게시판을 통해 회신하여 드립니다.
    • 저속한 표현(욕설 등), 타인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 광고성 글,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등)에 따라 고객 응대 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의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 등은 금지되며, 고소, 고발 또는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