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고객참여

기업민원보호헌장

고객참여기업민원보호헌장기업고객 이의신청

기업고객 이의신청

  • 이곳은 한국소비자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업 고객의 고충처리를 위해 마련한 이의신청 창구입니다.
    • 한국소비자원의 피해구제 또는 분쟁조정 절차 진행 중이거나 절차 이용을 마친 기업 고객
    • 한국소비자원과의 계약 관계(구매계약 또는 조달 등)에 있는 기업 고객 등
  • 소비자상담이 필요하시거나 1372소비자상담센터(☎국번없이1372번)와 관련한 불편이 있으신 경우에는 소비자상담센터 인터넷 홈페이지(www.ccn.go.kr)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감사실 또는 해당부서에서 검토하여 게시판을 통해 회신하여 드립니다.
  • 민원 신청시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등 관련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
  • 저속한 표현(욕설 등), 타인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 광고성 글,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