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상단팝업 열기
2020 제1차 CCM 의무교육 안내,2020 제1차 CCM 의무교육 안내 국민의 의견을 수렴합니다.,국민의 의견을 수렴합니다.,국민의 의견을 수렴합니다.,국민의 의견을 수렴합니다.
코로나19 관련 소비자 분쟁 대응 위해 소비자피해 집중대응반 구성,코로나19 관련 소비자 분쟁 대응 위해 소비자피해 집중대응반 구성 ,소비생활 개선 아이디어를 들려주세요! 제4회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

1/

오늘 하루열지않기
상단팝업 닫기
KCA소개 사이트맵
  • 이슈
    인터넷 서점에서 도서 구입후 장기간 상품준비중 표시 등 배송지연,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상담 급증인터넷 서점에서 도서 구입후 장기간 상품준비중 표시 등 배송지연,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상담 급증
    수입자동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후 음성인식 서비스 중단 관련 소비자 상담 급증수입자동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후 음성인식 서비스 중단 관련 소비자 상담 급증
    홈쇼핑 허위 인증 마스크 판매에 따른 업무 폭주로 마스크 이외 제품의 교환, 환급 관련 상담 급증
  • 카드뉴스

소비자 안전

국내·외 안전정보를 확인하고 소비자 위해정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SNS 소통톡톡

한국소비자원의 SNS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Top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