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상단팝업 열기
,OPEN 한국소비자원 누리집 전면 개편,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소비생활 개선 아이디어를 들려주세요! 제4회 소비자지향성 개선과제 공모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신속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중앙사고수습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행동수칙,,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행동수칙,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신속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중앙사고수습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행동수칙,,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행동수칙 ,국민권익위원회 - 공공기관 채용비리 집중신고 집중신고기간:19.12.1~20.2.28, 신고상담 1398 또는 110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19년도 공공기관 부패방지 시책결과 3등급

1/

오늘 하루열지않기
상단팝업 닫기
KCA소개 사이트맵
  • 이슈
    SNS 쇼핑몰의 연락 두절, 배송 및 환급 지연, 오배송에 따른 소비자 불만 사례 증가
    환불 요청시 연락두절 상태이거나 환불이행 약속 후 환급액을 지불하지 않는 사례 증가
    사업자가 마스크 가격인상 이유로 주문취소를 요구 하는 등 마스크 가격인상 관련 상담 급증
  • 카드뉴스

소비자 안전

국내·외 안전정보를 확인하고 소비자 위해정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SNS 소통톡톡

한국소비자원의 SNS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Top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