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국민참여혁신 제안
국민참여혁신 우수 사례
[국민참여혁신 제안] 김OO 소비자 제안(2023.2.21.) | |||||
---|---|---|---|---|---|
등록일 | 2025-08-13 | 조회수 | 25 | ||
ㅇ (제안 내용) 배달앱 내 매장가격과 배달가격이 상이한데 따른 배달앱 내 소비자 정보 고지 강화 및 가격 통일 제안 ㅇ (반영 내용) 배달앱 실태조(’23.2. 보도)에 따른 사업자의 개선사항 이행 점검 및 배달앱 내 이중가격 사전고지 실태점검을 신규 수행하여 이중가격제 관련 시스템 지원방안 마련 및 약관 보완 등 권고 |
|||||
다음글 | [국민참여혁신 제안] 정OO 소비자 제안(2023.9.30.) | ||||
이전글 | [국민참여혁신 제안] 박OO 소비자 제안(2024.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