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국민참여혁신 제안
국민참여혁신 우수 사례
[국민참여혁신 제안] 김○○ 소비자 제안(2018.8.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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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8-12-21 | 조회수 | 960 | ||
o (제안내용) 명의 변경 및 기타 사유로 인해 휴대폰 장기 미사용 시 이동통신료가 과도하게 청구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는 바, 통신사가 계약자 및 요금납부자에게 해당 금액 및 상황에 대해 사전적으로 고지하거나 소비자가 해당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 필요 o (활용결과) 시장조사국 약관광고팀의 2019년 사업과제 ‘이동통신 데이터 요금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으로 반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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