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국민참여혁신 제안
국민참여혁신 우수 사례
서울시 노○○ 소비자 제안(2013.4.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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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4-01-28 | 조회수 | 2724 | ||
o (제안내용) 휴대폰 개통시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이동통신사의 본인 확인 절차 강화 및 명의도용 피해자에 대한 피해보상 제안 o (활용결과) 이동통신서비스 명의도용 실태 조사(2013. 6∼7) 결과 이동통신사의 가입자 본인여부 확인장치 마련 및 명의도용에 의한 피해보상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나 대정부 정책건의 및 사업자 시정조치를 실시하였으며, 월간지 ‘소비자시대’ 등을 통해 언론 홍보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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