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사이버홍보실

소비자원동향

소비자원동향

충청지역 5개 공공기관,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혁신협의체 「다함께소통단」 출범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충청지역 5개 공공기관,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혁신협의체 「다함께소통단」 출범
등록일 2020-10-07 조회수 62
첨부파일

충청지역 5개 공공기관,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혁신협의체 다함께소통단 출범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임해종), 한국고용정보원(원장 나영돈),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7() 공공기관 혁신협의체인 다함께소통단의 운영을 위한 비대면 공동서명식을 진행했다.

다함께소통단은 공공기관 혁신 정책을 적극 이행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현안 개선 등 국민이 체감하는 혁신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충청지역 5 공공기관이 모여 구성한 혁신 네트워크이다.

앞으로 다함께소통단은 지역사회와의 상생 및 발전을 위해 경제활력 제고지역 삶의 질 향상업무역량 공유혁신성과 공유·확산지역 혁신역량 강화 5개 분야의 10개 협업과제를 발굴하고 기관별로 주관과제를 나눠 추진한다.

10개의 협업과제는 지역사회의 니즈를 반영하여 지난 6월부터 총 12차례의 회의를 통해 도출했다이를 위해 8월에 각 기관별로 운영하는 시민참여혁신단을 통합해 공동 시민참여혁신단 소통회의를 개최하고 협업과제의 검토와 기관별 역할을 점검하는 등 각 기관이 가진 혁신 역량을 상호 공유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공동서명식에 참여한 5개 기관의 기관장들은 상호 신뢰와 합의를 바탕으로 소통단을 운영하고대국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다음글 장기사용 세탁기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이전글 한국소비자원-노동조합, 노사공동 안전보건 선언
게시물담당자 :
경영혁신팀권정현(043)880-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