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사이버홍보실

    보도자료

    사이버홍보실보도자료상세보기

    보도자료

    [9월 소비자상담 빅데이터 분석]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과 품질 관련 상담 증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9월 소비자상담 빅데이터 분석]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과 품질 관련 상담 증가
    등록일 2025-10-28 조회수 487
    첨부파일
    다음글 [피해예방주의보] 숙박플랫폼 소비자분쟁 급증, 62.1%가 주요 7개 플랫폼에서 발생
    이전글 [거래주의보] 레일바이크·모노레일, 소비자에게 불리한 위약금 조항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