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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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피해구제신청

본인인증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인증방식(휴대폰, 네이버, 카카오, 디지털원패스) 을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피해구제는 1372 소비자 상담을 진행한 사건 중 피해구제 절차 안내를 받은 사건에 한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1372 소비자 상담 이력이 없거나, 상담 시 피해구제 절차 이외의 안내를 받은 상담 건은 온라인 피해구제 신청이 불가하오니, 팩스 또는 우편 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 소비자 상담 바로가기
  • 휴대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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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 02-708-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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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 02-374-09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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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민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자율조정 신청 안내

  • 접수처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 TEL 031-251-9898
  • 신청대상
    경기도민(신청인 또는 주문자)
  • 경기도에서는 소비자피해가 빈발하거나 증가하는 분야를 선정하여 소비자분쟁의 신속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조정위원)를 통해 소비자분쟁 자율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분야 전자상거래 이용 중 발생한 소비자분쟁 * 예시) 가구, 여행, 항공권, 의류·섬유신변용품 등

    경기도 소비자정보센터
    자율조정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