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협력사 사업자 조정위원

한국소비자원

  • 나의사건

    나의사건

    • 나의사건조회
  • 피해구제

    피해구제

    • 피해구제안내
      • 피해구제 절차 안내
      • 피해구제 요건 및 양식
      • 피해구제 접수방법
      • 섬유·신발제품 심의안내
      • 내용증명 안내 및 작성
    • 상담신청
      • 소비자상담 절차 안내
      • 상담신청 방법
    • 온라인피해구제신청
  • 분쟁조정

    분쟁조정

    • 분쟁조정안내
    • 집단분쟁조정
      • 집단분쟁조정 절차안내
      • 집단분쟁조정 신청
      • 집단분쟁조정 참가신청
    • 소송지원
      • 소송지원안내
      • 일반사건신청
      • 집단사건신청
  • 피해예방·사례정보

    피해예방·사례정보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피해구제사례
      • 품목별 피해구제사례
      • 섬유제품 심의 사례
      • 피해구제 사례집
    • 분쟁조정결정사례
      • 품목별 분쟁조정결정사례
      • 분쟁조정 사례집
      • 분쟁조정 사례집 e-book
      • 분쟁조정 통계분석
      • 전자상거래 분쟁조정사례
    • 피해예방주의보
      • 피해예방주의보
      • 동영상자료
  • 알림소식

    알림소식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자주묻는질문
검색
  • 나의사건
    • 나의사건조회
  • 피해구제
    • 피해구제안내
      • - 피해구제 절차 안내
      • - 피해구제 요건 및 양식
      • - 피해구제 접수방법
      • - 섬유·신발제품 심의안내
      • - 내용증명 안내 및 작성
    • 상담신청
      • - 소비자상담 절차 안내
      • - 상담신청 방법
    • 온라인피해구제신청
  • 분쟁조정
    • 분쟁조정안내
    • 집단분쟁조정
      • - 집단분쟁조정 절차안내
      • - 집단분쟁조정 신청
      • - 집단분쟁조정 참가신청
    • 소송지원
      • - 소송지원안내
      • - 일반사건신청
      • - 집단사건신청
  • 피해예방·사례정보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피해구제사례
      • - 품목별 피해구제사례
      • - 섬유제품심의사례
      • - 피해구제사례집
    • 분쟁조정결정사례
      • - 품목별 분쟁조정결정사례
      • - 분쟁조정사례집
      • - 분쟁조정사례집 e-book
      • - 분쟁조정 통계분석
      • - 전자상거래 분쟁조정사례
    • 피해예방주의보
      • - 피해예방주의보
      • - 동영상자료
  • 알림소식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자주묻는질문

통합검색

메뉴 닫기
한국소비자원
  • 나의사건
  • 피해구제
    • 피해구제안내
      • 피해구제 절차 안내
      • 피해구제 요건 및 양식
      • 피해구제 접수방법
      • 섬유·신발제품 심의안내
      • 내용증명 안내 및 작성
    • 상담신청
      • 소비자상담 절차 안내
      • 상담신청 방법
    • 온라인피해구제신청
  • 분쟁조정
    • 분쟁조정안내
    • 집단분쟁조정
      • 집단분쟁조정 절차 안내
      • 집단분쟁조정 신청
      • 집단분쟁조정 참가신청
    • 소송지원
      • 소송지원안내
      • 일반사건신청
      • 집단사건신청
  • 피해예방·사례정보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 피해구제사례
      • 품목별 피해구제사례
      • 섬유제품심의사례
      • 피해구제사례집
    • 분쟁조정결정사례
      • 품목별 분쟁조정결정사례
      • 분쟁조정사례집
      • 분쟁조정사례집 e-book
      • 분쟁조정 통계분석
      • 전자상거래 분쟁조정사례
    • 피해예방주의보
      • 피해예방주의보
      • 동영상자료
  • 알림소식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자주묻는질문

사업자 로그인

사업자는 사건번호,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피해구제
  • 분쟁조정

확인

최초 로그인 시 혹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하단의 [비밀번호 등록/변경] 버튼을 눌러 신규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등록/변경

  • 접수통보서에 기재되어있는 임시접속번호를 입력한 후에는 신규 비밀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건번호
임시접속번호

확인

비밀번호 등록/변경

  • 동일한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하여 주십시오.
  • 입력하신 비밀번호는 온라인 소비넷에서 해당 사건번호에 대한 비밀번호로 지정됩니다.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 주세요.

확인

비밀번호 등록/변경

  • 동일한 비밀번호를 두 번 입력하여 주십시오.
  • 입력하신 비밀번호는 온라인 소비넷에서 해당 사건번호에 대한 비밀번호로 지정됩니다.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 주세요.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온라인동의여부
  • 온라인진행동의를 하시면 온라인상에서 의견교환을 하실수 있습니다
  • 피해구제 처리 효율성을 위해 필요시 일반(오프라인)사건 처리로 병행될 수 있습니다

확인

사건번호 찾기

닫기

검색결과

확인
  • 상호명 및 연락처는 띄어쓰지 말고 붙여 쓰시기 바랍니다.
검색영역

접수기간

~

조회시작일로부터 최대 1년 이내 접수기간만 조회 가능합니다.

확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정책
한국소비자원

(우)27738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용두로 54 충북혁신도시 한국소비자원

사업자등록 번호 : 229-82-01080 / 대표전화 : 043-880-5500

Copyright© 2013 KOREA CONSUMER AGENCY, All Right Reserved.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유료, 통화료는 발신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