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 기반의 신뢰 형성이 집단효능감을 통해 소비자 시민성 발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최신혜 |
소비자정책, 소비자-판매자 관계 신뢰, 관계기반 신뢰, 집단효능감, 소비자시민성 |
1420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용자 특성 및 이용빈도별 소비자 문제 차이 연구 |
김영두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인구통계적 요인, 이용빈도, 소비자 문제 |
1223 |
MZ 세대의 은행 선택속성 연구 - 대형 시중은행과 인터넷전문은행을 중심으로 |
최서영 |
은행선택속성, 금융기관선택속성, IPA, MZ세대, MZ타겟팅 |
16583 |
배달앱 소비자의 이탈: ESG 노력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전상민 |
배달앱, 배달비, 소비자 이탈, ESG 노력도, 2022년 배달앱 이용자 만족도 및 이용실태조사 |
5256 |
의료일원화 논의와 의료소비자의 보호에 관한 고찰 - 양·한방 의료행위의 구별과 판례의 태도를 중심으로 - |
안예리·백경희 |
의료일원화, 의료소비자, 의료서비스, 양방 의료행위, 한방 의료행위 |
2603 |
과부담 의료비 지출이 가계의 주관적 의료비부담에 미치는 영향: 민간의료보험의 조절효과 |
신세라 |
과부담 의료비 지출, 주관적 의료비부담, 민간의료보험, 조절효과, 한국의료패널 |
660 |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소비자 감정 반응의 구조화와 측정에 관한 연구 |
이은경·전중옥 |
소비자 감정 반응, 온?오프라인 환경, 감정 반응 구조, 대면 및 비대면 상호작용 |
1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