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책연구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보고서
목 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소비자시장평가지표 개선 연구
제1절 EU 소비자시장평가지표 고찰
제2절 현행 소비자시장평가지표의 모형 및 개선방향
제3절 현행 소비자시장평가지표의 평가대상시장
제4절 현행 소비자시장평가지표의 평가항목
제5절 2017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체계
제3장 2017년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제1절 조사개요
제2절 조사결과
제4장 2017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심층분석
제1절 정책적 우선과제
제2절 법·제도의 소비자지향성 진단결과 : 신뢰성 심층분석
제3절 정책방향 수립 및 평가
제5장 2017 소비자시장평가지표 활용 정책과제 및 수립방향
제6장 결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