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책연구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보고서
목 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제2장 소비자시장평가지표 관련 조사 및 연구 현황
제1절 2014 제10차 EU Consumer Markets Scoreboard
제2절 2011 호주 Consumer Survey
제3절 2013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제3장 2014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체계
제1절 소비자시장평가지표 개선
제2절 소비자시장성과데이터(CMPD) 분석 : T-price를 활용한 가격지표 분석
제3절 소비자시장성과지수(CMP1) 평가시장 선정
제4장 2014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조사
제1절 조사 개요
제2절 조사 결과
제5장 2014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분석
제1절 평가항목별 분석
제2절 개별시장별 분석
제3절 인구통계 특성별 분석
제6장 결론
제1절 소비자지향성 신호등
제2절 시사점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