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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류판매 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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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0-10-23 | 조회수 | 727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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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의류판매 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10. 23.) ○ 최근 B의류판매 업체의 온라인 쇼핑몰 배송 지연 및 고객센터 연결 불편 관련 소비자 상담 증가함. ○ B몰은 지난 10.8.~10.22. 동안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해 주문량 및 상담량이 급증함. 이에 제품 교환 및 환급 신청을 위한 고객센터 연결 불가와 배송 지연에 따른 소비자 불만이 많았음. ○ B의류판매 업체 관련 상담은 ‘20년 9월부터 현재(’20.10.22.)까지 총 50건 접수됨. 10월 2주부터 소비자 상담이 증가함.
* 해당 기간 1372소비자상담센터로 사업자명 ‘B의류업체’로 접수된 사건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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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