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소비자이슈 정보
소비자이슈 정보
| 의자 판매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
| 등록일 | 2020-10-23 | 조회수 | 7055 | |||||||||||||||||||
|
□ A의자 판매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10. 23.) ○ 자세교정 의자 판매 A업체 배송 지연 및 고객센터 연락 두절 관련 소비자 불만이 증가함. ○ A업체 관련 상담은 ‘20년 8월부터 10월 22일까지 총 52건 접수됨. 5월 22일 최초 접수되었으나 7월 말부터 급증하기 시작함 ○ 배송지연, 계약 취소 불이행 등 배송 지연 및 계약 취소 거부 관련 상담이 34건을 차지했으며 품질 및 AS 불만이 5건을 차지함.
* 표준사업자명을 ‘A의자 판매업체’로 조회한 데이터
|
||||||||||||||||||||||
| 다음글 | 의류판매 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 이전글 |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스마트컨슈머
한국어
독일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태국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필리핀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우즈베크어
러시아어


이수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