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빅데이터 이슈

소비자빅데이터빅데이터 이슈상세보기

빅데이터 이슈

의자 판매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의자 판매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등록일 2020-10-23 조회수 417

□ A의자 판매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10. 23.)

 자세교정 의자 판매 A업체 배송 지연 및 고객센터 연락 두절 관련 소비자 불만이 증가함.

 A업체 관련 상담은 ‘20년 8월부터 10월 22일까지 총 52건 접수됨. 5월 22일 최초 접수되었으나 7월 말부터 급증하기 시작함

 배송지연, 계약 취소 불이행 등 배송 지연 및 계약 취소 거부 관련 상담이 34건을 차지했으며 품질 및 AS 불만이 5건을 차지함. 


< ‘A의자 판매업체’ 관련 내부데이터* 현황 >(단위 : 건)

구 분

8월

9월

10월 

(~22일)

소비자상담

3

38

11

52

    * 표준사업자명을 ‘A의자 판매업체’로 조회한 데이터

키워드 클라우드


소셜 데이터


[배송지연 관련]

 A업체의 제품을 주문하였는데 2주가 넘었는데 배송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ㅠ0ㅠ


[고객센터 연결 관련]

 - 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주문폭주에 따른 지연배송이라는 안내만 나오고 고객센터와 전화 연결이 잘되지 않습니다...


다음글 의류판매 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이전글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이수환(043)880-5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