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소비자빅데이터

빅데이터 이슈

빅데이터 이슈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등록일 2020-08-06 조회수 728

□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8. 5.)

 최근 자동차리스 A업체의 지원금 지급 불이행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 불만 증가 

 A업체 관련 상담은 ‘20년 5월부터 8월 4일까지 총 53건 접수됨. 5월 22일 최초 접수되었고 7월 말부터 급증하기 시작함. 


< A업체 관련 내부데이터* 현황 >(단위 : 건)

구분

5월

6월

7월

8월

(~4일)

소비자상담

3

-

37

13

53

    * 해당 기간 1372소비자상담센터로 표준사업자명 ‘A업체’으로 접수된 사건 기준

키워드 클라우드


소셜 데이터


[피해 사실]

 - A업체에서 자동차를 리스했으나  경제적 손해와 함께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대응방법 문의]

 - A업체 통해 차량 구매 후 매월   지원금을 받는 조건으로 계약했는데, 연락 두절이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글 집중호우에 따른 숙박 취소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이수환(043)880-5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