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소비자이슈 정보
소비자이슈 정보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
등록일 | 2020-08-06 | 조회수 | 6671 | |||||||||||||||||||||
□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8. 5.) ○ 최근 자동차리스 A업체의 지원금 지급 불이행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 불만 증가 ○ A업체 관련 상담은 ‘20년 5월부터 8월 4일까지 총 53건 접수됨. 5월 22일 최초 접수되었고 7월 말부터 급증하기 시작함.
* 해당 기간 1372소비자상담센터로 표준사업자명 ‘A업체’으로 접수된 사건 기준
|
||||||||||||||||||||||||
다음글 | 의자 판매업체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이전글 | 집중호우에 따른 숙박 취소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