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소비자이슈 정보
소비자이슈 정보
집중호우에 따른 숙박 취소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
등록일 | 2020-08-05 | 조회수 | 8708 | |||||||||||||||||||||||||||||||
□ 집중호우에 따른 숙박 취소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8. 04.) ○ 최근 잇따른 집중호우로 국내 숙박시설 계약 취소에 따른 환급을 요구하는 소비자상담 증가 ○ 7월 3주부터 현재까지 총 265건이 접수되었고 8월부터 급증
* 해당 기간 1372소비자상담센터로 ‘숙박시설’(중분류)으로 접수된 사건 ** 사건내용에 ‘폭우, 호우, 천재지변’이 포함된 건 기준
|
||||||||||||||||||||||||||||||||||
다음글 | 자동차리스 사업자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이전글 | 렌탈 서비스 업체 파업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