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소비자빅데이터

빅데이터 이슈

빅데이터 이슈

렌탈 서비스 업체 파업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렌탈 서비스 업체 파업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등록일 2020-07-27 조회수 429

□ 렌탈 서비스 업체 파업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7. 24.)

 A사업자의 파업으로 렌탈 AS 및 설치 지연 관련 소비자 피해 증가

 해당 업체 관련 소비자상담은 ‘20년 5월부터 7월 23일까지 총 664건 접수됨. 


구 분

2020년

5월

6월

7월 23일까지

A사업자 파업 관련 소비자상담

57

73

534

664


키워드 클라우드


셜 데이터


[연락 두절]

 - 요즘 A사업자 고객센터 전화 성공하신분 계실까요? 몇일째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A/S 지연]

 - 정수기 고장으로 A/S 요청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걸까요?

다음글 집중호우에 따른 숙박 취소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이전글 A항공사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이수환(043)880-5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