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소비자이슈 정보
소비자이슈 정보
B치과 휴업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
등록일 | 2020-04-28 | 조회수 | 6468 | ||||||||||||||||||||||
□ B치과 휴업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4. 13.) ○ B치과(C지점)의 갑작스런 휴업으로 인한 연락 두절로 치료비를 선불 납입한 소비자들의 피해가 증가 ○ B치과 관련 소비자상담은 ‘20년 3월 넷째 주부터 4월 둘째 주까지 총 37건 접수됨. ○ 37건 모두 휴업으로 인한 연락두절 및 선납 치료비 환불 불가와 관련한 불만임. < B치과 관련 내부데이터* 현황 > (단위 : 건)
* 표준사업자명을 ‘B치과’, 품목을 ‘치과‘로 조회한 상담 건수
|
|||||||||||||||||||||||||
다음글 | A인터넷 쇼핑몰 배송지연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이전글 | A서점 배송지연 및 연락 두절에 따른 소비자이슈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