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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치과 휴업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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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0-04-28 | 조회수 | 72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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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치과 휴업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20. 4. 13.) ○ B치과(C지점)의 갑작스런 휴업으로 인한 연락 두절로 치료비를 선불 납입한 소비자들의 피해가 증가 ○ B치과 관련 소비자상담은 ‘20년 3월 넷째 주부터 4월 둘째 주까지 총 37건 접수됨. ○ 37건 모두 휴업으로 인한 연락두절 및 선납 치료비 환불 불가와 관련한 불만임. < B치과 관련 내부데이터* 현황 > (단위 : 건)
* 표준사업자명을 ‘B치과’, 품목을 ‘치과‘로 조회한 상담 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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