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소비자이슈 정보
소비자이슈 정보
A서점 배송지연 및 연락 두절에 따른 소비자이슈 분석 | ||||||||||||||||||||||||||||||||||||||||||
---|---|---|---|---|---|---|---|---|---|---|---|---|---|---|---|---|---|---|---|---|---|---|---|---|---|---|---|---|---|---|---|---|---|---|---|---|---|---|---|---|---|---|
등록일 | 2020-04-28 | 조회수 | 6286 | |||||||||||||||||||||||||||||||||||||||
□ A서점 배송지연 및 연락 두절에 따른 소비자이슈 분석(‘20. 4. 2.) ○ A서점 공식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도서의 배송이 지연되고 연락이 원활히 되지 않아 소비자 불만이 증가 ○ A서점 관련 소비자상담은 ‘20.1.1.~4.1.까지 총 51건 접수됨. 이 중 3월에만 45건이 접수되며 급증 < A서점 등 도서판매 사업자 관련 내부데이터* 현황 > (단위 : 건)
* 표준사업자명을 ‘A서점’, ‘B서점’, ‘C서점’, ‘D서점’으로 조회한 상담 건수
|
||||||||||||||||||||||||||||||||||||||||||
다음글 | B치과 휴업 및 연락두절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 |||||||||||||||||||||||||||||||||||||||||
이전글 | 자동차 음성인식 서비스 중단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