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빅데이터
소비자이슈 정보
소비자이슈 정보
코로나19로 인한 예식서비스 소비자이슈 분석 | ||||||||||||||||||||||||||||||||||||||||||||||
---|---|---|---|---|---|---|---|---|---|---|---|---|---|---|---|---|---|---|---|---|---|---|---|---|---|---|---|---|---|---|---|---|---|---|---|---|---|---|---|---|---|---|---|---|---|---|
등록일 | 2020-04-28 | 조회수 | 6381 | |||||||||||||||||||||||||||||||||||||||||||
□ 코로나19로 인한 예식서비스 소비자이슈 분석(‘20. 2. 25.) ○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예식서비스 관련 소비자 불만 확산 * 정부는 2월 23일 위기경보 단계를 ‘경계’에서 ‘심각’으로 격상 ○ 예식서비스 관련 소비자상담은 2월 3주부터 급격히 증가하였고 2월 24일 하루 동안 384건이 접수됨. < 코로나19에 따른 예식서비스 소비자상담 현황 > (단위 : 건)
* 예식서비스 및 기타예식관련서비스로 접수된 소비자상담 건수 < 예식장 관련 불만유형별 현황 >
|
||||||||||||||||||||||||||||||||||||||||||||||
다음글 | 공적마스크 판매로 인한 A홈쇼핑 소비자이슈 분석 | |||||||||||||||||||||||||||||||||||||||||||||
이전글 | SNS 마켓 관련 소비자이슈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