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스마트컨슈머 소비자교육·정보를 한눈에

KCA보고서

사본 -소비자시장+표지.jpg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진단 및 개선 연구

  • 저자 허민영, 강하영
  • 발간일2020-01-31
  • 면수174 page
  • 가격26000 원
  • * 가격이 없는 것은 판매하지 않는 발간물 또는 절판된 자료입니다.

제1장 연구의 개요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지표데이터로 본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현황

제1절 시계열적 분석

제2절 시장영역별 진단

제3절 소결


제3장 2019년 서비스 시장의 진단과 변화

제1절 자동차수리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2절 택시시용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3절 상조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4절 성인교습학원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4장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개선 방안

제1절 자동차수리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및 개선방안

제2절 택시이용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및 개선방안

제3절 상조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및 개선방안

제4절 성인교습학원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제5절 종합결론


게시물담당자 :
정책개발팀곽은경(043)880-5668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