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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진단 및 개선 연구

  • 저자 허민영, 강하영
  • 발간일2020-01-31
  • 면수174 page

제1장 연구의 개요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지표데이터로 본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현황

제1절 시계열적 분석

제2절 시장영역별 진단

제3절 소결


제3장 2019년 서비스 시장의 진단과 변화

제1절 자동차수리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2절 택시시용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3절 상조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4절 성인교습학원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요인 분석


제4장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개선 방안

제1절 자동차수리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및 개선방안

제2절 택시이용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및 개선방안

제3절 상조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및 개선방안

제4절 성인교습학원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개선과제 

제5절 종합결론


게시물담당자 :
정책개발팀곽은경(043)880-56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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