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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예방주의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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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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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8-09-20 | 조회수 | 1018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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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 함께하는 피해예방주의보 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소비자원·공정위, 추석명절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김상조)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 피해가 빈번히 발생하는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분야에 대한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공동으로 발령했다.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서비스는 추석연휴가 포함된 9~10월에 소비자의 이용이 크게 증가하는 분야로, 최근 관련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접수건수가 증가 추세에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소비자들은 이번 피해주의보에 담긴 피해 사례와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비슷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해발생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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