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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등록일 2018-09-20 조회수 10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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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와 함께하는 피해예방주의보

    추석연휴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소비자 피해 주의!

    - 소비자원·공정위, 추석명절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김상조)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 피해가 빈번히 발생하는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분야에 대한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공동으로 발령했다.
    항공, 택배, 상품권, 자동차 견인 서비스는 추석연휴가 포함된 9~10월에 소비자의 이용이 크게 증가하는 분야로, 최근 관련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접수건수가 증가 추세에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표 

    소비자들은 이번 피해주의보에 담긴 피해 사례와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비슷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해발생 문의처
    경기지원 주택공산품팀
    팀장 백승실 TEL. 031-370-4731 / 차장 임현옥 TEL. 031-370-4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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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물담당자 :
    주택공산품팀임현옥(031)370-4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