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4년 11월 전월 대비·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 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4년 11월 전월 대비·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 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4-12-26 조회수 771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정보국에서 알려주는 2024년 11월 전월 대비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1) 사진촬영] 웨딩 스냅 촬영 업체와 계약 후 연락이 두절된 사례가 대부분이었어요 [2) 점퍼·재킷류] 제품 하자나 세탁 후 품질 손상으로 인한 상담이 많았어요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정보국에서 알려주는 2024년10월 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1) 김치] 특정 업체에서 배송을 이행하지 않고 연락이 두절 되어 발생한 상담이 대부분이었어요 [2) 신용카드] 카드발급을 빙자한 스미싱 관련 소비자상담이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발신자부담) www.ccn.go.kr 소비자24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성인용 기저귀(팬티형) 품질비교 결과] 9개 중 2개 제품이 흡수성능, 착용감 모두 우수 했어요
    이전글 의료기관 폐업으로 인한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게시물담당자 :
    데이터활용지원팀유나영(043)880-578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