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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년 8월 전월 대비·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 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4년 8월 전월 대비·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 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4-09-23 조회수 4127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정보국에서 알려주는 2024년 8월 전월 대비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1) 버스여객운송서비스] 특정 업체의 시간예약제 셔틀버스를 예매했으나 사전안내 없이 탑승이 1시간 이상 지연되었고, 이후 업체에서 설문조사 작성자만 배상안내문자를 발송하고 구매금액의 30%만을 환불해 주겠다고 하여 발생한 불만이 주를 이뤘어요 [2) 대형승형자동차] 특정 자동차와 관련해 구매 시 잘못된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전달받았다며 피해구제를 요청했어요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정보국에서 알려주는 2024년 8월 전년 동월 대비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상품권 및 신유형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티몬·위메프에서 구입한 상품권 관련 집단분쟁조정 참가신청 소비자상담이 대부분이었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발신자부담) www.ccn.go.kr 소비자24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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