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 커피전문점 소비자 만족도, ‘주문ㆍ결제’ 높고, ‘가격ㆍ서비스’ 낮아요 | |||||
|---|---|---|---|---|---|
| 등록일 | 2022-08-01 | 조회수 | 15122 | ||
|
커피전문점 소비자 만족도, ‘주문ㆍ결제’ 높고, ‘가격ㆍ서비스’ 낮아요 |
|||||
| 다음글 | [8월소비툰] 이상한 병아리 변호사 삐약삐가 알려주는 여름철 먹거리 안전 보관법 | ||||
| 이전글 | 화장실용 화장지, 흡수량은 모두 우수, 가루 떨어짐 등은 차이 있어요 |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스마트컨슈머
한국어
독일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태국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필리핀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우즈베크어
러시아어



![국내 소비자의 커피 소비량 및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요 [커피 수입량] ’19년 : 16.8만톤 > ’21년 : 19.0만톤 (출처 : 관세청) 한국소비자원은 매출 등 상위 7개 커피전문점 이용 경험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 및 이용실태를 조사했어요](/upload/bbs/00000138/2022/1659311293054_QFiWDU9apIu7yqdugDiT.jpg)






원재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