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2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2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2-07-25 조회수 10347
    소비자24 2022년 6월 전월 대비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에어컨 냉방 능력 저하로 A/S를 요청했으나 지연되어 상담이 늘었어요 #인터넷 교육서비스 업체 폐업 시 환급 방법을 문의하는 상담이 많았어요 항공여객운송서비스 항공권 취소 시 사업자가 과도한 위약금을 요구하여 불만이 증가했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발신자부담) www.ccn.go.kr 소비자24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렌터카 해지 위약금 및 사고 관련 피해 주의하세요!
    이전글 여름철 물놀이장 안전사고 주의하세요!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한효원(043)880-5785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