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1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1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9-23 조회수 9501
    소비자24 2021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신유형상품권 #상품권 사용처 제한에 따른 이슈 등으로 환급 지연 및 거부 관련 상담이 증가했어요 #예식서비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계약 중도해지 관련 상담이 증가했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소비자24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등산화의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에 따라 차이 있어요
    이전글 미생물 오염 가능성이 있는 Bausch+lomb 렌즈액 판매차단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소준영(043)880-578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