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1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1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7-16 조회수 9977
    소비자24 2021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호텔·펜션 계약 취소 거부 및 지연에 대한 상담이 늘었어요 #에어컨 설치 도중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해결방법 문의가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소비자24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KF94마스크, 성능 우수하나 제품별로 형태와 치수에 차이 있어요
    이전글 온라인 패션 편집숍 소비자 만족도, ‘무신사’가 가장 높아요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소준영(043)880-578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