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21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1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7-16 조회수 118
소비자24 2021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호텔·펜션 계약 취소 거부 및 지연에 대한 상담이 늘었어요 #에어컨 설치 도중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해결방법 문의가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소비자24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이전글 온라인 패션 편집숍 소비자 만족도, ‘무신사’가 가장 높아요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소준영(043)880-578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