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1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1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6-16 조회수 9579
    첨부파일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2021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받은 후 가동되지 않아 A/S를 요구했으나 사후 조치가 지연되고 있다는 상담이 늘었어요 #각종일반화장품 샘플만 사용해보라는 전화권유를 받았으나 샘플과 본 제품이 함께 배송되는 등 구매를 강요받아 이에 대한 해결방법 문의가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2021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다음글 렌터카, 차량 사고 시 수리비 등 과다 청구로 피해 많아요
    이전글 미생물에 오염되어 감염 위험 있는 Dabur 치약 판매차단
    게시물담당자 :
    빅데이터분석팀소준영(043)880-578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