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1년 4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1년 4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5-21 조회수 9874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2021년 4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원피스 제품 하자로 인한 소비자의 반품 요구에 대해 사업자가 하자를 인정하지 않고 반품 배송비를 요구하여 발생한 불만이 많았어요 #각종숙박시설 소비자가 이용일 도래 전 예약 취소를 요청하였으나 사업자가 예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고 하여 해결방법 문의가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msumer.go.kr
    다음글 코로나 시대, 안전하고 편리하게 항공교통 이용하기
    이전글 바늘 조각 혼입 가능성 있는 언더아머 아동용 후드티(1) 판매차단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전효정(043)880-5745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