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1년 3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1년 3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4-21 조회수 9865
    2021년 3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신발·운동화 #캐주얼바지 소비자가 제품하자로 환불을 요구했으나 사업자가 이를 거부하여 발생한 불만이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2021년 사기피해 방지의 달] '무독성 색연필', 이 표현이 그린워싱에 해당된다구요?
    이전글 [2021년 사기피해 방지의 달] 수질오염이 없는 무공해 주방세제, 들어보셨나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전효정(043)880-5745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