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행복드림 2021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행복드림 2021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2-19 조회수 129
행복드림 2021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아파트특정 아파트 단지에서 계약 내용과 다르게 시공된 것이 사전점검에서 확인됐다며 시정조치를 요구한 사례가 많았어 #가스보일러동파 수리 비용이 과도하게 청구됨에 따른 불만이 많았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새벽배송, 배송지연 시 자체 보상기준 없고 유통기한 등 표시 미흡해요
이전글 화물차의 후부 안전판·판스프링 불법 설치에 대한 단속 강화 필요해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전효정(043)880-5745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