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0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1-01-22 조회수 10140
    행복드림 2020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예식서비스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한 예식 보증인원 조정 또는 일정 변경 요구가 많았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알뜰폰 소비자 만족도,‘KT엠모바일’이 가장 높아요
    이전글 코로나19 방역 용도로 손소독제(의약외품)를 사용하세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전효정(043)880-5745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