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12-10 조회수 10057
    2020년 1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보건·위생용품 허가받지 않은 마스크를 보건용 마스크(KF94)로 속여 유통 및 판매한 업체로 인해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어요 #각종 숙박시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파티룸,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박 계약 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 관련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필환경 소비생활
    이전글 즉석떡볶이, 영양성분ㆍ매운맛 제품별로 차이 있어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