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20년 10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0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11-16 조회수 93
행복드림 2020년 10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전기매트류 작동 불량 및 온열기능 미흡으로 A/S 또는 제품 교환을 신청했으나 처리가 지연돼 소비자 불만이 많았어요 #의류·섬유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의류의 배송 지연과 고객센터 연결 불편 등에 대한 불만이 발생했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냉동 핫도그 영양성분·원재료 함량, 제품별 차이 있어요!
이전글 [OECD 캠페인] 온라인에서 완구를 판매하세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