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20년 9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9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10-15 조회수 146
2020년 9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택배화물운송서비스 코로나19와 추석의 영향으로 택배 물량이 급증해 배송지연과 물품 분실로 인한 소비자 불만이 많았어요 자동차보험 보험 청구 후 심사가 지연되거나 자기부담금이 과도하게 발생했다는 상담이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 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소형 전기밥솥, 보온 후 밥맛·취반시간 등 성능 차이 있어요
이전글 HONDA 휴대용 발전기 화재 위험있어 판매차단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