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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9-18 조회수 139
020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예식서비스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며 보증인원 축소 또는 일정 연기를 희망하는 소비자와 사업자 간 위약금 분쟁이 많았어요. 호텔 펜션 잇따른 집중호우와 코로나 19 감염 우려에 따른 계약 취소 시 위약금 상담이 많았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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