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0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9-18 조회수 9869
    020년 8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예식서비스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며 보증인원 축소 또는 일정 연기를 희망하는 소비자와 사업자 간 위약금 분쟁이 많았어요. 호텔 펜션 잇따른 집중호우와 코로나 19 감염 우려에 따른 계약 취소 시 위약금 상담이 많았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언택트시대] 클릭 한 번에 마트가 우리집으로! 온라인 장보기
    이전글 소비패밀리즈의 소비생활 팁(60대 홍보관)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