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20년 7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7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8-21 조회수 550
2020년 7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정수기대여 렌탈 관리업체의 파업으로 A/S 및 설치가 지연된다는 불만이 많았어요 #호텔·펜션 코로나19감염 우려와 기상악화를 이유로 예약 취소 시 사업자기 이를 거절하거나 과도한 위약금을 청구하는 등의 분쟁이 많았어요
소비자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주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립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거리두기 2단계 시행(8.18.발표)에 따른 예식업,돌잔치 관련 Q&A
이전글 일부 루지 카트 부품에서 유해물질 검출됐어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