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0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7-10 조회수 9798
    2020년 6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선풍기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제품의 작동 불량 또는 배송 중 파손으로 인한 불만이 많았어요 #아파트 특정 아파트가 분양 당시 인근 지하철역까지 셔틀버스 운행을 약속했으나 이행하지 않아 소비자상담이 다발했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경사진 요람, 바운서, 흔들의자 등 영아제품 사용 시 소비자 주의사항
    이전글 알레르기 성분 미표시된 Stonewall Kitchen 살사소스 판매차단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