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20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6-17 조회수 163
행복드림 2020년 5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에어컨: 설치 지연, 설치비용 과도 청구 등의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어요 헤드폰·이어폰: 특정 인터넷 쇼핑몰의 배송·환급 지연이 발생했어요 건강식품: 일부 새싹보리 분말식품에서 금속성 이물과 대장균이 검출되어 해당 제품 관련 문의와 환급요구 상담이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대학생 여러분, 소비자피해 이렇게 예방하세요!
이전글 고령층 대상 홍보관 등 불법 방문판매 영업장 방문 주의하세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