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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3-18 조회수 161
2020년 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예식서비스-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우려로 계약을 연기, 취소 요청했지만 사업자가 이를 거절하거나 소비자 귀책사유로 위약금을 적용해 소비자의 불만이 증가했어요 # 보건·위생용품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입한 마스크의 배송지연, 가격문제, 품질 관련 불만이 많았어요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 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emr.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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