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소비자뉴스카드뉴스상세보기

    카드뉴스

    2020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2-14 조회수 9842
    # 2020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보건·위생용품(전자상거래를 통해 구입한 마스크의 배송지연 및 가격 관련 소비자 불만이 많아요!)#항공여객운송서비스(다중 이용시설 관련 품목도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해 계약을 취소하면서 발생한 위약금 문제가 많았어요
    #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소비자상담센터(국번없이 1372)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속눈썹펌제 관리방안 마련 시급해요!
    이전글 반려동물 판매업체, 법을 준수하지 않은 계약서 교부 많아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평가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