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로그 분석

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20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게시글 상세보기 -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20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등록일 2020-02-14 조회수 341
# 2020년 1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보건·위생용품(전자상거래를 통해 구입한 마스크의 배송지연 및 가격 관련 소비자 불만이 많아요!)#항공여객운송서비스(다중 이용시설 관련 품목도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해 계약을 취소하면서 발생한 위약금 문제가 많았어요
#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소비자상담센터(국번없이 1372)www.ccn.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인터넷모바일앱으로 간편하게 www.consumer.go.kr
다음글 속눈썹펌제 관리방안 마련 시급해요!
이전글 반려동물 판매업체, 법을 준수하지 않은 계약서 교부 많아요!
게시물담당자 :
콘텐츠기획팀방효은(043)880-5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