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2019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 |||||
---|---|---|---|---|---|
등록일 | 2020-01-17 | 조회수 | 10151 | ||
#2019년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비데 대여 ▷정수기 대여 관련 업체의 파업으로 인해 고장 수리 및 정기 점검이 이루어 지지 않아 계약해지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컸어요.
▷각종회원권 체육시설,미용서비스 등 제휴시설을 이용할 수 없는 플랫폼 회원권 관련 환급문의가 많았어요.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 www.consumer.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
|||||
다음글 | 대리운전 중 교통법규 위반 빈번해 사고 우려 높아요! | ||||
이전글 | 수분크림의 보습력, 제품별로 차이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