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 2019년 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 |||||
|---|---|---|---|---|---|
| 등록일 | 2020-01-17 | 조회수 | 10540 | ||
|
#2019년12월 소비자상담 증가율이 높은 품목은? ▷비데 대여 ▷정수기 대여 관련 업체의 파업으로 인해 고장 수리 및 정기 점검이 이루어 지지 않아 계약해지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컸어요.
▷각종회원권 체육시설,미용서비스 등 제휴시설을 이용할 수 없는 플랫폼 회원권 관련 환급문의가 많았어요.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거래내역, 증빙서류 등을 갖추어 상담 또는 피해구제를 신청할 수 있어요. 1372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 1372 www.ccn.go.kr /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 www.consumer.go.kr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
|||||
| 다음글 | 대리운전 중 교통법규 위반 빈번해 사고 우려 높아요! | ||||
| 이전글 | 수분크림의 보습력, 제품별로 차이 있어요 | ||||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스마트컨슈머
한국어
독일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태국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필리핀어
캄보디아어
몽골어
우즈베크어
러시아어




방효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