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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를 통해 구입한 가구 피해 현황을 파헤쳐 봅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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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9-03-27 | 조회수 | 10649 | ||
# 택배가 주는 소확행, 그런데 뜯어보면 새 책상에 흠집이....? 전자상거래를 통해 구입한 가구 피해 현황을 파헤쳐 봅시다!
# 식탁에 흠집이 가있는데 A/S도 나.몰.라.라? 피해구제 신청 이유별 현황 단위 : % 품질 및 A/S 불만 47.0 계약 관련 불만 44.0 표시광고 5.4 기타 2.3 부당행위 1.3 절반 가까이 품질 및 A/S 불만인 만큼 철저한 품질관리 및 사후처리가 시급합니다! # 소비자들이 직접 겪은 쇼핑 피해 사레! 이게 정말 실.화.냐? 헌 책상 줄테니 새 책상 달라! 피해자 A씨 인터넷에서 조립용 식탁을 253,630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조립 후 제품 상태를 확인해보니 곳곳에 흡집이 있더라구요.. 가구 판매자에게 이의를 제기했는데 조립 제품은 무상 A/S가 안된다는 답변만 반복하더라구요. 있어야 할 게 없는데 왜 정상이라고 발뺌? 인터넷에서 서랍장을 구입하고 33,900원을 결제했습니다. 며칠 후 같은 서랍장을 추가로 구입했는데, 이전 제품과 달리 서랍 떨어짐 방지장치인 스토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가구 판매자는 둘 다 정상 제품이라며 환급을 안해주더라구요.. # 매의눈을 기르자! 소비자 주의 사항 주매전 배송비, 반품배송비, 위약금 등을 포함한 청약철회 조건을 확인합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거래합니다! 사업자의 신원정보(통신판매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고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사업자정보)를 통해 거래합니다! # 매의 눈을 기르자! 소비자 주의사항 구매후 소비자 변심으로 환급을 원할 경우 7일 이내 사업자에게 청약철회 의사를 분명히 밝힙니다! 배송된 가구는 설치기사와 함께 현장에서 하자 여부를 확인합니다!(제품 이상을 발견 즉시 이상 부위를 사진 촬영하여 근거 자료를 확보한 후 판매자에게 알리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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