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기아자동차㈜ K7 3.3 차량, 경고등 점등 현상으로 써모스탯 무상수리 안내 | |||||
---|---|---|---|---|---|
등록일 | 2018-02-08 | 조회수 | 9186 | ||
![]() 기아자동차㈜ K7 3.3 차량, 경고등 점등 현상으로 써모스탯 무상수리 한국소비자원에서는 기아자동차㈜ K7의 일부 차량에서 경고등이 점등된다는 위해정보가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에 접수되어 조사한 결과, 써모스탯의 불량으로 경고등이 점등되는 것으로 추정되어 해당 사업자에게 자발적인 시정을 권고하였다. 이에, 기아자동차㈜는 해당 차량을 보유한 소비자에게 개별 통지하고 아래와 같이 조치하기로 하였다. 대상제품 차종 : K7 3.3 브랜드 (판매사): 기아자동차㈜ 조치대상: 2016.1.1. ~ 2016.12.28. 생산차량 11,621대 조치 사유 - 써모스탯* 불량으로 엔진경고등 점등 * 써모스탯 : 엔진과 라디에이터 사이에 설치되어, 적정 수준의 냉각수 온도 유지를 위해 라디에이터로 흐르는 냉각수 유량을 조절하는 부품 소비자 유의사항 및 조치 방법 - 해당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는 판매사 연락을 통해 무상교환 받을 것 판매사 연락처 및 조치장소 - 판매사 :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 080-200-2000 - 조치장소 : 기아자동차(주) 서비스망(직영서비스센터, AUTO-Q 서비스) |
|||||
다음글 | Flos 조명 2종, 부품이 분리되어 떨어져 충격 손상 받을 위험 있어 판매 중단 | ||||
이전글 | 테이크아웃 원두커피, 카페인 함량 정보제공 필요 |